예수병원,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선포식
예수병원,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선포식
  • 조인구 객원기자
  • 승인 2019.03.3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 번 더 설명하기, 한 번 더 미소 짓기, 한 번 더 돌아보기!’ 실천 -

【코리아톱뉴스=조인구 객원기자】 예수병원(병원장 권창영)은 환자중심 병원문화 정착과 고객감동실현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정신과 역량을 강화하고자 CS 선포식을 열었다.

지난 3월 19일 예배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는 친절 및 환경개선위원회(위원장 신동규 기획조정실장) 주관으로 2019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한 번 더 설명하기, 한 번 더 미소 짓기, 한 번 더 돌아보기!’라는 CS(Customer Satisfaction) 슬로건을 선포했다.

이번 슬로건은 지난해 이루어진 환자체험을 통하여 느낀 따뜻한 설명과 미소, 다시 한 번 돌아보는 배려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하여 선정했으며, 전 직원이 1년간 유니폼 위에 표어가 적힌 핀 버튼을 가슴에 달고 고객만족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2019년 CS 선포식에서 모든 직원들이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