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홍대입구 맛집 ‘쭈퐁’으로 성공적인 치즈요리 창업
강서구·홍대입구 맛집 ‘쭈퐁’으로 성공적인 치즈요리 창업
  • 관리자
  • 승인 2015.05.2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린 치즈쭈꾸미전문 ‘쭈퐁’이 지난 4월 홍대에 상륙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서구맛집으로서 고소한 치즈와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의 조화를 자랑하며 주목을 받았던 쭈퐁은 단숨에 홍대맛집 타이틀을 거머쥐며 미식가들을 유혹하고 있다.

크기변환_1 (3).jpg


최근 고소한 치즈와 다른 재료들을 조화시킨 치즈요리들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메뉴가 ‘치즈쭈꾸미’이다.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은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치즈요리’라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하기 위해 쭈꾸미창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강서구맛집에 이어 홍대입구맛집으로 확장을 성공한 쭈퐁이 창업아이템으로써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홍대맛집 쭈퐁은 치즈쭈꾸미, 인절미피자, 블루베리피자, 유자막걸리, 청포도막걸리와 같은 퓨전음식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단순히 쭈꾸미에 치즈를 올려 치즈쭈꾸미를 선보이는 것이 아닌, 직접 공수한 질 좋은 재료와 직접 개발한 양념과 소스를 이용하여 조리 한 맛있는 쭈꾸미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홍대입구맛집 쭈퐁은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해 요리하여 맛만 생각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건강까지 고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쭈꾸미와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쭈꾸미의 맛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는 후문이 들려온다.


이러한 쭈퐁의 정성이 앞으로 강서구맛집과 홍대맛집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가맹점 확보를 통해 그 이름을 충분히 알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홍대입구맛집 쭈퐁 측은 “다른 치즈 퓨전음식점에서는 요리를 제공할 때, 수준 미달의 기본 요리에 치즈만 올려 ‘치즈XX’ 라는 이름을 붙여 팔지만 홍대맛집 쭈퐁의 치즈요리는 기본 재료인 쭈꾸미에 초점을 맞추며 맛있는 치즈를 곁들여 완성한 요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