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에이미, 궁금증
휘성 에이미, 궁금증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1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휘성 SNS
사진 : 휘성 SNS

 

[톱뉴스=이가영 기자] 휘성 에이미, 궁금증

휘성 에이미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과거 절친 사이였던 휘성 에이미가 갑자기 진실게임 공방을 벌이는 사이로 전락을 했다는 분석이다. 

휘성 에이미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연유는 에이미가 지난 1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과거 자신과 프로포폴을 함께한 연예인 A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배신감을 느꼈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기 때문이다.

에이미는 A씨가 자신의 입을 막기 위해 성폭행 하고 동영상을 남기려는 모의까지 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또한 녹취록을 확인했다고도 덧붙였다.

이 글이 공개가 되자 누리꾼들은 에이미가 언급한 연예인A이 가수 휘성이라고 추측을 했다. 이에 휘성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에이미의 주장에 대해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휘성은 이번 논란으로 인해 오는 5월 케이윌과 진행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브로맨쇼’ 일정을 취소하고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휘성의 공식입장이 알려진 후 에이미는 또 한번 자신의 SNS에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으나, 그 후 이를 삭제했다.

에이미가 휘성 관련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삭제한 이유는 이번 논란에 대해 부담을 느낀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휘성 에이미 두 사람 간에 있었던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의견을 내놓으며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혀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들이 또 다른 입장을 밝힐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