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블루마우스=김미려 & 벌거벗은 임금님=유승우 & 파워워킹=일레인 & 우왕=홍경민? 걸리버 이원석에 도전장!
‘복면가왕’ 블루마우스=김미려 & 벌거벗은 임금님=유승우 & 파워워킹=일레인 & 우왕=홍경민? 걸리버 이원석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00대 가왕'을 노리는 준결승 진출자 4인과 가왕 ‘걸리버’의 치열한 노래 전쟁이 시작된다.

이날 영광의 ‘100대 가왕’ 타이틀을 건 승부답게 한층 더 위협적인 실력을 선보인 초특급 복면 가수가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최종 가왕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가 상당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100대 가왕’ 후보로 떠올랐다.

그중 한 복면 가수는 엄청난 내공과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판정단으로부터 “벽을 뚫을 정도의 무서운 기세다”, “엄청난 파워를 가지신 분”, “목소리 하나로 내 마음을 울렸다” 는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훌륭한 음악성으로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표현하시는 분”, “가왕이랑 붙어도 승산이 있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또 다른 가왕 후보로 급부상했다. 두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들은 가왕 ‘걸리버’ 또한 “숨이 막힐 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다. 제가 노래를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며 불안한 마음을 표현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엔플라잉 이승협을 꺾은 블루마우스 VS 배우 함소원을 꺾은 벌거벗은 임금님이 승부를 벌인다. 이어 두 번째 대결에서는 래퍼 우원재를 꺾은 파워워킹 VS 스포츠 해설가 봉중근을 꺾은 우왕 무대가 준비돼 있다.

한편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블루마우스=김미려 & 벌거벗은 임금님=유승우 & 파워워킹=일레인 & 우왕=홍경민으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걸리버 정체로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예상된다. 

MBC ‘복면가왕’은 21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