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용 박지윤, 드디어
조수용 박지윤, 드디어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에이트
㈜그룹에이트

 

[톱뉴스=이가영 기자] 박지윤 조수용, 드디어

박지윤 조수용이 비상한 관심선상에 올랐다.

왜냐하면 조수용(45) 카카오 공동대표와 가수 겸 탤런트 박지윤(37)이 결혼설이 제기가 됐기 때문이다.

이 영향으로 현재 다음 및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창에 ‘박지윤 조수용’의 이름이 올라온 상황이다. 

오늘 22일 스포티비뉴스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와 IT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3월 말 가족과 친지, 가까운 사람들만 초대해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스포티비뉴스에 의하면 조수용과 박지윤은 외부에 알리지 않았고, 결혼식을 치른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박지윤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B'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진행하며,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보인다. 이후 박지윤과 조수용은 디자인과 예술, 음악, 영화 등에서 공통된 관심사를 발견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조수용과 박지윤은 지난 2017년 5월에도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박지윤 측은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부인한 바 있다. 

박지윤은 1997년 '하늘색 꿈'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성인식'과 '난 남자야', '가버려', '소중한 사랑' 등 무수한 히트곡을 남겼다. 

조수용 대표는 서울대학교 동대학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했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초록창으로 디자인한 사람으로 잘 알려진 디자인, 마케팅 전문가다

조수용 대표는 다큐멘터리 '매거진 B'를 창간했으며, 현재 여민수 대표와 함께 카카오 공동 대표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