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완벽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완벽해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사진 :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톱뉴스=이가영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완벽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왜냐하면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24일(오늘) 개봉했기 때문이다.

24일 아침 전세계 ‘어벤져스 엔드게임’ 리뷰 엠바고가 풀리자마자 일제히 전세계 및 대한민국에서 폭발적인 찬사가 쏟아졌다. 로튼토마토에서는 무려 72개 해외 유력 매체 중 70개의 매체가 모두 신선한 토마토를 줬으며, 98%란 역대 어벤져스 시리즈 최고 신선도 지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도 전 매체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대해 “역대 시리즈 최고”, “마블의 모든 것을 보여줬다”, “완벽한 엔딩”, “진정한 어벤져스 시리즈의 피날레”, “마블이 마침내 모든 것을 해냈다”등 최고의 찬사와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24일 대한민국 개봉 및 해외 주요 국가에서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세계적으로 노 스포일러 캠페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영화가 전해주는 웃음, 재미, 반전, 눈물과 감동까지 블록버스터 그 이상을 선사하고 있기에 전세계 관객들이 먼저 자처하고 노 스포일러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이 일어나고 있는 것.

전세계적으로 사상 초유 예매 신기록과 함께 대규모 노 스포일러 캠페인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이제 신드롬을 넘어선 현상이 되어 가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전세계 최고의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