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속마음 전해
이광수 이선빈, 속마음 전해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톱뉴스=이가영 기자] 이광수 이선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탤런트 이광수가 이선빈 여자친구와의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 것.
 
이광수는 지난 24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육상효 감독)’과 관련해 복수매체들과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광수는 이선빈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는 기자들의 질문에 대해 “부담감이 있지만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광수는 공개열애 시작 후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는 밖에서 좀 더 편하게 만났는데 이후에는 뭔가 그런 것들에 있어 달라진 것 같다. 조심해서 만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광수는 공개열애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특별한 이유라기보다는 거짓말을 하기가 좀 그랬다. 시간이 지나도 남는 건데, 거짓말을 하기 싫었다. 상대방도 같은 생각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광수는 결혼에 대해 ‘살려주세요’라고 외친 후 “아직 결혼에 대해 현실감이 없다. 아직 결혼을 생각하기에는 어른이 덜 된 것 같다”라고 밝혀 결혼에는 아직 뜻이 없음을 내비쳤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하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다. 이광수는 지적장애인 동구 역을 맡았다. 5월 1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