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눈물, 궁금증
정유미 눈물, 궁금증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톱뉴스=이가영 기자] 정유미 눈물

 정유미 눈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배우 정유미가 반려견 '그린이'의 언니로 등장해 '반려견 그린이의 나날'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반려동물의 마음을 읽어주는 펫 타로를 통해 반려견 ‘그린이’의 마음을 알아보던 중 정유미가 눈물을 글썽였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4월26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배우 정유미가 반려견 ‘그린이’와 등장해 귀염 뽀짝 하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한다.

이번 주 새로운 출연자 미스터 두들과 김수미, 정유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일 '마리텔 V2'에서는 어떤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모인 '마리텔 가족'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금을 모으고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다양한 작품으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유미가 반려견 ‘그린이’와 등장해 '그린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녀는 ‘그린이’의 귀염 뽀짝 하는 재롱과 매력들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정유미는 생방송 시작하자 바로 좌절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알고 보니 계속해서 화면 밖으로 나가는 그린이의 행방을 찾아 '그린이 소환사'로 변신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정유미는 "방송 어떻게 하죠?"라며 쓴웃음을 지었는데 '눈물 난다'며 웃픈 소감을 밝혔다고. 과연 정유미가 반려견 ‘그린이’와의 첫 방송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정유미는 반려동물의 마을을 읽어 준다는 펫 타로 중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정유미는 타로 카드로 밝혀진 ‘그린이’의 속마음에 결국 눈물을 참지 못했다고 전해져 타로를 통해 밝혀진 ‘그린이’의 진심이 무엇일지 궁금케 한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이 시작되는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하고 모두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