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효도하는 게 죄야? 배일호-이창훈-김경화-현숙-배우 장희수-이경제-양소영 변호사-MC딩동 출연
‘동치미’ 효도하는 게 죄야? 배일호-이창훈-김경화-현숙-배우 장희수-이경제-양소영 변호사-MC딩동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04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4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효도하는 게 죄야?’라는 주제로 배일호, 이창훈, 김경화, 현숙, 배우 장희수, 이경제, 양소영 변호사, MC딩동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효자랑 결혼하면 결혼생활이 힘들다 VS 효녀랑 결혼하면 결혼생활이 힘들다 

배일호! TV 팔아 장모님 금반지 사드린 아내와 이혼할 뻔했다?! "홧김에 집을 나가라고 소리쳤는데 진짜 나가버린 거예요" 

이창훈! 부부 싸움 후 친정으로 가버리는 아내 때문에 황당하다?! "나보다 친정에 더 의지하는 아내한테 너무 서운하더라고요" 

김경화! 늘 말없이 혼자 본가에 가는 남편에게 불만 폭발! "내가 이 집안의 식구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효도할 때마다 눈치 보는 자식 VS 효도 받을 때 자식 눈치 보게 된다는 부모 

현숙! 치매 걸린 아버지 속옷에 실로 연락처를 새겼다?! "길을 잃으시면 누군가 연락을 해줘야 되잖아요. 속옷은 안 벗으시니까요" 

장희수! 무뚝뚝한 아들의 전화 한 통이 그 어떤 선물보다 좋다?! "아들 전화를 받고 너무 반가워서 그날 많이 울었어요" 

이경제! 어머니는 편지고 뭐고 현금이 아니면 다 버리신다?! "용돈이 들어있다고 말씀드렸으니 아마 봉투를 찾으셨을 거예요" 

-처음부터 잘하는 자식이 끝까지 잘한다 VS 속 썩인 자식이 효도를 더 한다 

장희수! 아무리 효녀라도 이혼하는 순간 불효자가 되더라! "엄마는 병으로 누워계실 때도 혼자 사는 제 걱정뿐이었어요" 

양소영! 멋모르고 불량 서클에 가입했다가 퇴학당할 뻔했다?! "아버지가 학교에 전화해서 저를 퇴학시키라고 하신 거예요" 

MC 딩동! 돌아가신 아버지를 찾아뵙지 못 하는 게 천추의 한이다?! "돈이 없어서 유골을 뿌렸어요. 그런데 거기가 캠핑장으로 바뀐 거예요"

MBN ‘동치미’는 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