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한동준&유리상자 편, 청하&김재환-송소희&손태진-몽니-엔플라잉-스바스바-더 브라더스 출연
‘불후의 명곡’ 한동준&유리상자 편, 청하&김재환-송소희&손태진-몽니-엔플라잉-스바스바-더 브라더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11일 KBS 2TV ‘불후의 명곡’은 한동준&유리상자 편으로 꾸며진다. 

노래 ‘너를 사랑해’, ‘사랑의 서약’ 등 한 편의 시같은 노랫말과 행복을 부르는 멜로디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한동준. 그리고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사랑의 멜로디로 축가 대표 그룹이 된 포크 듀오 유리상자. 한동준과 유리상자가 사랑 가득한 5월, 행복을 노래한다.

<불후의 명곡-한동준&유리상자 편> 출연자 라인업.

청하&김재환 <유리상자-사랑해도 될까요>

퍼포먼스 여신과 감성 보컬의 만남, 청하&김재환.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선후배가 부르는 달달한 러브송이 명곡 판정단을 사로잡는다. 

송소희&손태진 <유리상자-순애보>

국악과 성악의 크로스오버, 송소희&손태진. KBS가 맺어준 인연을 계기로 다시 뭉친 두 사람의 애절한 하모니. 하나 되는 목소리에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 무대가 펼쳐진다. 

몽니 <한동준-사랑의 서약>

불후의 욕망밴드, 몽니. 탄탄한 보컬 김신의의 목소리와 밴드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내 생에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엔플라잉 <한동준-그대가 이 세상에 있는 것만으로>

역주행의 아이콘, 엔플라잉이 데뷔 5년 만에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다. 엔플라잉만의 밝은 기에너지와 청량한 목소리로 명곡 판정단을 단번에 사로잡은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스바스바 <한동준-너를 사랑해>

아카펠라 프로젝트 그룹, 스바스바. 화음 장인 두 그룹, 스윗소로우&바버렛츠의 스페셜한 조합 스바스바가 사랑하는 연인에게 속삭이 듯 달달하고 감동적인 세레나데 무대를 꾸민다. 

더 브라더스 <유리상자-신부에게>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발라드 그룹 더 브라더스가 풍부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하모니로 명곡 판정단을 숨죽이게 만든 발라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은 11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