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내 인생은 트로트 편, 하춘화-김혜연-태진아-송대관-진미령-이호섭-강남-김수찬-설하윤 출연
‘동치미’ 내 인생은 트로트 편, 하춘화-김혜연-태진아-송대관-진미령-이호섭-강남-김수찬-설하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1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18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트로트특집 내 인생은 트로트’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하춘화, 김혜연, 태진아, 송대관, 진미령, 이호섭, 강남, 김수찬, 설하윤 등이 출연한다. 

-♪<한(恨) 많은 인생사>♫ 나 이렇게 해서 트로트가수가 됐다! 

하춘화! 죽을 고비를 목전에 앞둔 나를 두 남자가 살렸다! "전쟁이 났구나, 이제 나는 죽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혜연! 30년 동안 단 한 달도 쉬어본 적이 없다?! "넷째 아이를 낳고는 11일 만에 무대에 올라갔어요" 

-♪<돈바람아 불어라>♫ 돈이 나를 웃게 했다 VS 돈이 나를 울게 했다 

태진아! 서울의 아파트 불빛을 보고 택시 안에서 눈물을 흘렸다? "저 많은 집 중에 왜 내 집 하나는 없나... 눈물만 나더라고요" 

송대관! 돈에 한이 맺혀 <해 뜰 날>로 번 돈을 바닥에 깔고 잤다! "냄새 지독해요. 다시는 할 짓이 아니더라고요" 

진미령! 하루아침에 집에서 쫓겨나 갈 곳을 잃었다?! "아버지가 집문서를 안 받고 건축주에게 돈을 준 거예요" 

-♪<불효자는 웁니다>♫ 나는 어머니 때문에 울었다 VS 어머님이 나 때문에 울었다 

송대관! 방송 복귀 하루 전에 세상을 떠나신 어머니 생각에 눈물! "하루만 더 기다리셨으면 TV에 나오는 제 모습을 보셨을 텐데..." 

이호섭! 자식 걱정에 뇌 손상마저 이겨내신 어머니에게 감사! "정신이 돌아오신 거예요. 병원에서도 설명이 어렵대요" 

강남! 트로트 하면서 번 돈으로 건물을 산 후 엄마와 싸웠다?! "정글에 2주 다녀오니까 엄마 명의로 돼 있더라고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