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연등=최효인 & 행운의 편지=BAP 영재 & 구원투수=남경읍 & 피리부는 소년=카더가든? 가왕 걸리버 이원석에 도전장!
‘복면가왕’ 연등=최효인 & 행운의 편지=BAP 영재 & 구원투수=남경읍 & 피리부는 소년=카더가든? 가왕 걸리버 이원석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1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이 솔로곡으로 다시 한 번 진검승부를 벌인다.

역대급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성별을 추측할 수 없을 정도의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복면 가수들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자, 판정단 사이에서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성별논쟁'이 펼쳐졌다.

끝없이 이어지는 성별논쟁에 김구라는 "저 분이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 그냥 저분의 노래를 감상하면 된다"라고 말하며 초연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특히 김현철은 "이분에게서 빠져나갈 출구가 없다! 출구를 잃었다" 라며 복면 가수의 매력에 완벽 입덕(?) 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1라운드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복면 가수까지 등장해 판정단의 멘붕(?) 상황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2R 첫 번째 대결에서는 연등 VS 행운의 편지, 두 번째 대결에서는 구원투수 VS 피리부는 소년이 무대를 꾸민다. 

현재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연등=최효인, 행운의 편지=BAP 영재, 구원투수=남경읍, 피리부는 소년=카더가든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가왕 걸리버 정체로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예상된다. 

MBC ‘복면가왕’은 19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