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새빛지역아동센터, 사랑나눔 어르신경로잔치 열어
광진구 새빛지역아동센터, 사랑나눔 어르신경로잔치 열어
  • 김변호 기자
  • 승인 2019.05.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자회로 모은 기금으로 매년 5월달 어르신 경로잔치 열어
영광교회 3층에서 식사하고 있는 어르신들. 톱뉴스.
영광교회 3층에서 식사하고 있는 어르신들. 톱뉴스.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영광교회가 운영하고 있는 새빛지역아동센터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해피엘 등 부설기관들이 후원해서 어르신경로잔치를 22일 오전 11시30분에 영광교회 3층에서 진행하였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두 번 밑반찬을 무료로 배달하고 있는 40여명의 독거어르신들과 자양동에 사시는 독거어르신들을 초청해서 식사를 대접하고 꽃바구니를 직접 함께 만들고 선물을 드리는 순서로 마무리했다.

이날 영광교회 김변호 목사는 “그동안 매주 저희가 밑반찬을 배달하는데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니 감사하고 보람이 있습니다. 매년 5월 달에 직접 교회로 모시고 경로잔치를 여는데 이번에도 오셔서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며 만수무강하시기 바랍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새빛지역아동센터 최미옥 원장은 “매년 두차례 어르신들 경로잔치를 위해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여는데 그 수익금으로 이번에도 준비했습니다. 준비한 식사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번 초청한 어르신들을 사단법인 해피엘에서 매주 두 번 밑반찬을 무료로 배달하는 어르신들 중심으로 초청해서 식사와 선물을 준비해서 드렸다. 사단법인 해피엘은 영광교회에서 설립했으며 아동 청소년 복지를 위한 NGO 비영리단체로서 캄보디아에 학교를 세워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역아동센터와 작은도서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