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서울시향의 클래식 선율에 빠진 초여름 밤
도봉구, 서울시향의 클래식 선율에 빠진 초여름 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6.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음악회 공연 포스터
우리동네 음악회 공연 포스터

 

도봉구는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창동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도봉구와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 음악회’ 실내악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립교향악단 단원들이 시민들을 위해 개최하고 있는 ‘우리동네 음악회’는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공연 대중화와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대표적인 공익 공연이다.

도봉구를 찾는 이번 ‘우리동네 음악회’ 실내악 공연에서는 영화 ‘시네마 천국’ 중 ‘사랑의 테마’, 영화 ‘피노키오’ 중 ‘별에게 소원을’, ‘사랑의 찬가’, ‘칸타빌레’ 등 영화나 드라마, 광고 음악에 사용되었던 친숙한 클래식 레퍼토리 위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인 뿐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클래식 음악을 처음 접하는 주민을 위해 익숙한 소품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에 악보전문위원이 재미있는 해설이 더해진 공연으로 편안하게 클래식에 입문할 수 있도록 꾸몄다.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연주하는 ‘우리동네 음악회’ 실내악 공연은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당일 현장에서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선착순 2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멀리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분들을 직접 찾아가는 서울시향 ‘우리동네 음악회’를 통해 일상 속에서 색다른 음악의 세계를 보다 많은 구민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