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샹들리에=송가인 & 파프리카=남경읍 & 동물원=오마이걸 승희 & 영계백숙=JK 김동욱? 나이팅게일 이보람에 도전장
‘복면가왕’ 샹들리에=송가인 & 파프리카=남경읍 & 동물원=오마이걸 승희 & 영계백숙=JK 김동욱? 나이팅게일 이보람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6.16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이 솔로곡으로 다시 한 번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날 첫 방어전에 도전하는 가왕 ‘나이팅게일’과 이에 대항하는 강력한 복면 가수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주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들며 극찬을 받은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화제다. “모두가 예상하는 그 분이 맞다”며 특정 이니셜이 거론된 그는 이번 솔로곡 무대에서도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묵직한 감정이 느껴진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가왕에 대적할 대항마로 떠올랐다.

누리꾼들 역시 그의 정체를 추리하며 ‘진짜 그분이면 가왕까지 프리패스일 듯’, ‘10연승까지 거뜬할 것 같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른 복면 가수들도 판정단으로부터 “음정의 정확도가 슈퍼 컴퓨터급이다”,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 등의 역대급 찬사를 받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막상막하의 경쟁이 펼쳐졌음을 시사했다. 

윤상은 “복면가왕에서 투표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다”고 밝히며 치열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샹들리에 VS 파프리카, 두 번째 대결에서는 동물원 VS 영계백숙 무대가 꾸며진다. 

현재 온라인상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샹들리에=송가인, 파프리카=남경읍, 동물원=오마이걸 승희, 영계백숙=JK 김동욱으로 추측하고 있다. 또 가왕 나이팅게일은 이보람이 유력하다.

MBC ‘복면가왕’은 16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