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김진룡 작사가 겸 작곡가 편, 김용진-케이시-육중완 밴드-펜타곤-스바스바-듀에토 출연
‘불후의 명곡’ 김진룡 작사가 겸 작곡가 편, 김용진-케이시-육중완 밴드-펜타곤-스바스바-듀에토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6.2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2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작사가 겸 작곡가 김진룡 편으로 꾸며진다. 

김진룡은 김수희 ‘남행열차’, 김동환 ‘묻어버린 아픔’, 조항조 ‘거짓말’ 등 제목만 들어도 전 국민이 아는 수많은 국민 애창곡을 탄생시켰다. 그는 시대와 세대, 장르를 넘나드는 불멸의 명곡으로 지금까지도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불후의 명곡-김진룡 편> 출연자 라인업

김용진 <김동환-묻어버린 아픔>

불후의 명품 보컬, 김용진. 지고지순한 사랑을 그린 노랫말과 감성을 수놓는 김용진의 목소리가 만나 명곡 판정단을 사로잡은 무대를 선보인다. 

케이시 <전유나-너를 사랑하고도>

역주행 신드롬 케이시가 원곡에 감성 랩을 더해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다. 차세대 음원 퀸 케이시의 애절함 가득한 무대가 공개된다. 

육중완 밴드 <김수희-남행열차>

마성의 매력 밴드, 육중완 밴드가 유쾌한 에너지는 잠시 내려놓고 파워풀한 로커로 파격 변신한다. 

펜타곤 <심신-욕심쟁이>

실력파 자체제작돌 펜타곤이 가창력은 기본, 여심을 녹이는 화려한 무대 매너까지 명곡 판정단의 입을 딱 벌어지게 만들 예정이다. 8090년대 최고 인기 가수 심신을 오마주한 무대를 선보인다. 

스바스바 <조항조-거짓말>

고혹적인 탱고 선율에 스바스바의 완벽 하모니가 더해진다. 애절한 노랫말을 더 애절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듀에토 <김종찬-산다는 것은>

크로스오버 팝페라 듀오, 듀에토. 눈빛만 봐도 통하는 찰떡 호흡은 물론 중년들의 대표 애창곡을 듀에토만의 웅장한 하모니로 전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2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