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서문탁-정동하-몽니-이창민-벤-포레스텔라-하은 출연
‘불후의 명곡’ 서문탁-정동하-몽니-이창민-벤-포레스텔라-하은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6.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29일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9 상반기 결산에서는 올해 상반기 동안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아 당당히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7팀이 출연, ‘2019 상반기 왕중왕’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한 우승자들의 불꽃 튀는 빅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2019 상반기 결산> 출연자 라인업

서문탁 <Jessie J, Ariana grande, Nicky Minaj-Bang Bang>

2019 상반기 승률 100% 서문탁의 파격적인 무대가 시작된다. 끝없이 올라가는 고음과 파워 넘치는 목소리 서문탁의 우승을 돕기 위해 비밀병기까지 나설 예정이다. 

정동하 <방탄소년단-DNA>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정동하.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상상 이상의 무대가 시작된다. 세계적인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정동하만의 강렬한 록 사운드로 재해석한다. 

몽니 <정훈희-무인도>

상반기 결산을 위해 탄탄히 준비한 몽니의 무대가 펼쳐진다. 쓸쓸함을 가득 담은 김신의의 목소리와 공태우의 기타 솔로 연주로 명곡 판정단의 시선을 확 사로잡은 스테이지가 꾸며진다. 

이창민 <나훈아-잡초>

기존 발라더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댄스가수로 거듭나고 있는 보컬 이창민이 중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모두를 들썩이게 만든 무대를 선보인다. 

벤 <이선희-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2019년 첫 올킬, 넘사벽 점수의 주인공 벤. 청아한 목소리와 현악기의 감미로운 선율이 만나
깊을 울림을 줄 예정이다. 

포레스텔라 <조수미-나 가거든>

재즈, 록, 왈츠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포레스텔라가 이번엔 비장美 가득한 남성으로 돌아왔다.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노랫말에 포레스텔라의 완벽한 하모니가 만나 절절함을 더한 무대가 꾸며진다. 

하은 <신승훈-보이지 않는 사랑>

‘불후의 명곡’을 통해 남녀노소에게 무한애정을 받고 있는 하은이 더욱 성숙해진 감성과 고운 미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저격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9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