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실시
광진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실시
  • 김변호 기자
  • 승인 2019.07.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별 사업소개와 우수 프로그램 발표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점심식사후에는 동협의체 활성화 방안을 위한 토론 시간가져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채문)은 2일(화) 양평군 용문벨라지오 리조트에서 광진구 관내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주민자치센터 담당 주무관을 비롯하여 70여명이 모여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워크숍을 떠나기 전에 김선갑 구청장은 버스에 올라와 위원들을 격려하며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는 여러분을 볼때에 존경하고 존중한다. 이번 구청장 1주년을 맞이했는데 많은분들이 축하한다고 하는데 무엇을 축하하는지 모르겠다. 진짜 축하는 임기를 마치고 성과를 보고 축하해주어야 한다. 남은 임기동안 구민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어러분들과 함께 광진구를 살기 좋은 도시로 변화시켰으면 한다. 워크숍에 잘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워크숍은 오전에는 동별 사업소개와 우수 프로그램 발표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점심식사후에는 동협의체 활성화 방안을 위한 토론 시간을 가지고 나머지 시간은 용문산관광단지 산책하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박채문 위원장은 인사말로 “이번 기회를 통해서 광진구 15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유기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각 동에서 발표하는 내용을 참고해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발전시켜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