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늙는 게 억울하다! 조혜련-윤정-이상벽-홍록기-하춘화-최홍림-오미연-김호중-이경제-심진화 출연
‘동치미’ 늙는 게 억울하다! 조혜련-윤정-이상벽-홍록기-하춘화-최홍림-오미연-김호중-이경제-심진화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06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6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늙는 게 억울하다’라는 주제로 조혜련, 윤정, 이상벽, 홍록기, 하춘화, 최홍림, 오미연, 김호중, 이경제, 심진화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 돈만 벌다가 늙었다는 남편 VS 가족만 챙기다가 나이 들었다는 아내 

조혜련! 죽어라 일만 했던 젊은 시절이 사무친다?! "노모와 8남매 뒷바라지만 하다 쉰 살이 되었어요" 

윤정!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의 한 마디가 서럽다?! "너도 세월 앞에서는 별 수 없구나? 이러는 거예요" 

이상벽! ‘선생님’ 소리가 그렇게 듣기 싫다?! "큰형님, 큰오빠라고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 늙어서 가장 억울한 건 돈 없을 때다 VS 늙어서 가장 억울한 건 체력이 없을 때다 

홍록기! 나이 드니 그 좋아하던 클럽에서도 잠이 온다?! "너무 졸려서 물 한 잔 마시고 바로 나왔어요" 

하춘화! 40년 넘게 타던 수상스키를 끊은 이유는? "나이에 맞게 조심하는 게 건강을 지키는 거예요" 

최홍림! 나이 들어 가장 서러운 건 몸이 아플 때다?! "돈이 최고라는 분들은 몸이 아파보지 않아서 그래요" 

- 늙어서 노는 게 재밌다 VS 젊어서 노는 게 재밌다 

오미연! 나이 67세에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평생에 걸쳐 터득한 지식이 너무 아까웠어요" 

김호중! 교직 은퇴 후 가수 생활하는 아버지가 자랑스럽다? "퇴직하시면 등산복을 사드려야지 했는데 백구두를 사드렸어요" 

이경제! 의외로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자였다!? "저는 저한테 투자를 많이 해요. 티가 안 나서 그렇지" 

MBN ‘동치미’는 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