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소찬휘&김현정 편, 김연지-정유지-박봄-AB6IX-이창민-딕펑스 출연
‘불후의 명곡’ 소찬휘&김현정 편, 김연지-정유지-박봄-AB6IX-이창민-딕펑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6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특집 1탄으로 소찬휘&김현정 편으로 꾸며진다.

<불후의 명곡-소찬휘&김현정 편> 출연자 라인업

김연지 <소찬휘-Tears>

감성 발라드 계의 최강자 김연지가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카리스마 로커로 대 변신, 소름 돋는 고음으로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 무대를 선보인다. 

정유지 <김현정-혼자한 사랑>

걸그룹 시절부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정유지가 뮤지컬 안나카레니나 앙상블과 함께한 풍성한 스테이지를 꾸민다. 

박봄 <김현정-그녀와의 이별>

박봄이 9년만의 솔로 앨범으로 음원 차트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불후의 명곡’까지 사로잡기 위해 왔다. 박봄 특유의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

AB6IX <김현정-멍>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대형 신인 AB6IX가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 칼군무로 돌려놔 춤을 재연하며 명곡판정단의 흥을 최고조로 올린다. 

이창민 <소찬휘-헤어지는 기회>

대세로 떠오른 불후의 댄싱 킹, 이창민이 스포츠 댄서들과 함께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딕펑스 <소찬휘-현명한 선택>

청춘 밴드, 딕펑스. 김태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만나 소찬휘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은 6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