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잘되면 남편 덕, 안 되면 아내 탓? 김영옥-설수진-이경제-지연수-일라이-장정희-팽현숙-함익병 출연
‘동치미’ 잘되면 남편 덕, 안 되면 아내 탓? 김영옥-설수진-이경제-지연수-일라이-장정희-팽현숙-함익병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13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13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잘되면 남편 덕, 안 되면 아내 탓?’이라는 주제를 놓고 이야기를 나눈다.

- 집에 돈이 없으면 아내 탓하는 남편 VS 집에 돈이 없으면 남편 탓하는 아내 

김영옥! 남편의 사치 탓에 월부에 치여 죽을 뻔했다?! "남편의 월급봉투를 받아본 적이 거의 없어요" 

설수진! 돈복 없는 아빠 때문에 엄마까지 고생한다?! "아빠 사주에 돈은 없고 명예만 있대요" 

이경제! 돈은 버는 사람 따로 있고 쓰는 사람 따로 있다?! "저는 18년간 빚을 갚고 있었는데 아내는 걱정이 없어요" 

- 집안이 흥하면 아들 덕이라는 시어머니 VS 집안이 망하면 며느리 탓이라는 시어머니 

지연수! 남편 인생 망쳤다는 주변 사람들 때문에 죄책감에 시달렸다?! "남편이 집에 늦게 들어오는 것도 그냥 다 제 탓인 것 같더라고요" 

장정희! 시어머니 앞에만 가면 병약해지는 남편 때문에 난처하다!? "억울한 게, 평상시에는 남편이 기를 잘 펴고 다니거든요?" 

- 자식이 잘 되는 건 아빠 덕이다? VS 자식에게 문제가 생기는 건 엄마 탓이다? 

개그우먼 팽현숙! 남편 최양락의 폭언에 불만 폭발! "아들이 취직 못한 게 무식하고 교양 없는 저를 닮아서래요" 

함익병! 공부에 안 하는 아들에게 한 잔소리 때문에 아내가 울었다?! "아들에게 엄마는 공부를 잘 못해서 지금 경력 단절이라고 했어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연수의 11살 연하 남편, 아이돌 출신 가수 일라이가 특별 출연한다.

MBN ‘동치미’는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