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마요네즈 VS 케첩 & 고막남친 VS 꿀보이스 & 지니 VS 알라딘 & 냉메밀 VS 콩국수 대결
‘복면가왕’ 마요네즈 VS 케첩 & 고막남친 VS 꿀보이스 & 지니 VS 알라딘 & 냉메밀 VS 콩국수 대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김장훈, NCT 도영을 꺾고 실검 1위에 오른 3연승 가왕 ‘나이팅게일’과 그의 자리를 새로이 위협할 8인의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영계백숙’으로 출연해 숨길 수 없는 레전드 가창력을 뽐냈던 JK 김동욱과 신곡 ‘열대야’로 몽환적인 매력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여자친구 신비와 엄지, 그리고 ‘직진 여사’ 나르샤와 트로트계의 아이돌 진해성이 합류해 추리에 힘을 보탰다.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모인 가운데, 나이부터 직업까지 정체를 도저히 예측할 수 없는 복면 가수들의 등장에 판정단이 혼란에 빠졌다. 이전에도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연해 남다른 촉을 뽐냈던 나르샤 역시 “정말 헷갈린다”며 추리에 어려움을 토로했다.

특히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강력한 베일에 싸여 있었는데 “20대 초반”이라는 의견과 “그 나이는 불가능하다”는 팽팽한 대립이 이어져 때 아닌 ‘나이 논쟁’이 불거지기도 했다.

연예인 판정단의 추리 난항이 이어지는 가운데, 천재 프로듀서 윤상이 “차트 1위 곡을 보유한 가수다”라며 극찬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 그의 무대를 본 판정단은 “어마어마하다”며 차트를 휩쓰는 ‘음원 강자’가 등장했음을 예상함과 동시에 그의 정체에 막대한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1R 듀엣곡 첫 번째 대결에서는 마요네즈 VS 케첩, 두 번째 대결에서는 고막남친 VS 꿀보이스가 맞대결을 펼친다. 또 세 번째 대결에서는 지니 VS 알라딘, 네 번째 대결에서는 냉메밀 VS 콩국수 무대가 준비돼 있다.

MBC ‘복면가왕’은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