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수암교회, 송기배 목사 초정해 새롭게 결단하는 뜻 깊은 부흥성회 가져
안산 수암교회, 송기배 목사 초정해 새롭게 결단하는 뜻 깊은 부흥성회 가져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7.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기배 목사 "하나님 앞에서 가짜로 살지말고 진짜로 살아 드리라"
지난 28일 안산 수암교회 부흥성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
지난 28일 안산 수암교회 부흥성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

 

안산 수암교회(임정섭 목사)가 지난 28일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를 초청하여 부흥성회를 가졌다.

이번 초청 부흥성회는 성도들에게 여러모로 새로운 동기부여가 필요한 때에 진행됐던 터라, 평소보다 더욱 의미 있고 뜻 깊은 시간으로 보내졌다.

부흥성회에 참석한 성도들은 송기배 목사가 전하는 말씀을 들으며 눈빛은 빛이 났고 얼굴에는 새롭게 결심하고 다짐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송기배 목사는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다“며 하나님 앞에서 가짜로 살지말고 진짜로 살아 드리라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살아가는 삶을 강조했다.

또한 ”생각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만 주신 특권이라“ 강조하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더 좋은 열매를 맺힐 수 있다고 외치면서 늘 생각하는 사람이 되어 더 멋지고 값진 삶을 살자고 교인들의 마음에 큰 은혜를 주었다.

부흥성회에 참석한 한 성도는 ”목사님의 설교가 지금까지 기도한 것들을 모두 말씀으로 전해주셔서 속이 펑 뚫렸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담임 목사인 임정섭 목사는 ”시간을 만들어 송기배 목사를 초청하여 부성성회를 다시 한 번 가지겠다.“고 교인들에게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