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무더위,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날려드립니다
한낮 무더위,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날려드립니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8.0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문화재단,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summer concert 개최
지난해 12월 금나래아트홀에서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가 제5회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지난해 12월 금나래아트홀에서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가 제5회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금천문화재단이 오는 9일 오후 12시 20분부터 1시까지 금천구청 1층 피아노홀에서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Summer Concert’를 개최한다.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는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38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청소년오케스트라단이다. 2012년 창단해 매년 8월 둘째 주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여름캠프’를 열고 집중연습, 음악이론 강의, 공연 및 전시관람, 런치콘서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런치콘서트 주제는 ‘Summer Concert’로 여름방학을 맞아 전 연령이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으로 준비했다. 

이날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는 카르멘서곡 리베르탱고 Love of my life 알라딘 OST 등 쉽고 친숙한 클래식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전 연령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사전예약 없이 공연당일 금천구청 1층 피아노홀로 방문하면 된다. 

금천문화재단 정병재 이사장은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가 매년 선보이고 있는 런치콘서트는 올해 구민들이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공연 당일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라며, “받아온 사랑을 지역사회에 행복한 음악으로 나누는 아름다운 오케스트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