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당신 못된 버릇 좀 고쳐! 변정수-문인숙-장정희-장범균-최홍림-김나니-함익병 출연
‘동치미’ 당신 못된 버릇 좀 고쳐! 변정수-문인숙-장정희-장범균-최홍림-김나니-함익병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8.10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10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당신 못된 버릇 좀 고쳐!’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남편의 말버릇이 기분 나쁘다 VS 아내의 말버릇이 기분 나쁘다.

변정수! 딸 앞에서 무릎 꿇려 앉히는 남편 때문에 화가 난다?! "제가 딸이랑 다투면 ‘변정수! 너부터 이리 와서 무릎 꿇고 앉아!’ 이래요" 

문인숙! 남편에게 욕까지 들어도 참고 사는 이유는?! "부부 중에 한 사람이라도 양보하는 사람이 있어야 해요" 

장정희! 여자다운 여자와 살고 싶다는 남편의 폭탄 발언에 충격! "저보고 명령조로 말하지 말고 봉 좀 돌리지 말라는 거예요" 

남자의 술버릇이 더 꼴 보기 싫다 VS 여자의 술버릇이 더 꼴 보기 싫다 

장범균! 술에 취하면 집안 곳곳에 영역 표시를 한다?! "술만 마시면 옷장을 열고 실례를 하게 되는 거예요" 

최홍림! 아내의 술버릇 때문에 당황한 적이 많다?! "아내는 술을 마시면 그렇게 제 엉덩이를 만져요" 

변정수! 술을 마시면 갑자기 사랑이 샘솟는다?! "저는 술에 취하면 여성분들에게 뽀뽀를 하기 시작해요"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 VS 사람의 버릇은 고칠 수 있다 

국악인 김나니! 국악계의 김연아도 트림하는 버릇은 고칠 수 없더라! "하도 트림을 하니까 공연 중간에 트림이 나올까 봐 너무 걱정이에요" 

함익병! 부부 동반 식사 자리에서 큰 소리로 방귀를 뀌었다?! "방귀를 뀌고 태연하게 밥을 먹으니까 아내가 당황하더라고요" 

장정희! 불의를 보면 못 참는 버릇 때문에 남자와 1대1로 붙었다?! "술 취한 남자가 여학생들한테 뽀뽀를 하는데 제가 바로 달려들었죠"

MBN ‘동치미’는 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