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KBS 전국노래자랑’개최
관악구,‘KBS 전국노래자랑’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8.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선 : 9월 8일 관악구청 8층 대강당 / 본선 : 9월 10일 낙성대공원
전국노래자랑 국민 mc 송해
전국노래자랑 국민 mc 송해

 

관악구에서 우리나라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2019. 관악 강감찬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사전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함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서울특별시 관악구편’ 예선은 9월 8일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진행되고, 이어 본선은 9월 10일 오후 1시, 국민MC 송해와 함께 낙성대공원에서 진행된다.

9월 10일 공개녹화에는 예선을 거친 15개 팀이 출연해 각자 가진 끼와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며, 초대가수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관악구민, 관악구 소재 직장인 등 관악구에 연고가 있는 사람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동 주민센터 또는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 사무실을 방문해 접수하면 되며, 사전에 참가신청을 하지 못한 주민들은 예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전국노래자랑이 관악구민들이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2019. 관악 강감찬축제도 전국노래자랑처럼 관악구민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서울시 대표 역사·문화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BS 전국노래자랑과 관련된 신청접수 문의는 거주하는 동 주민센터 또는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관악구는 10.17. ~ 10.19. [3일간] 낙성대공원 일대에서 ‘2019. 관악 강감찬축제’를 개최한다. 구는 이번 축제가 귀주대첩 1,000주년을 기념하는 축제인 만큼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