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대란 링거워터 링티’ 어떻게 해야 이득 얻을 수 있나 봤더니!
‘추석대란 링거워터 링티’ 어떻게 해야 이득 얻을 수 있나 봤더니!
  • 김변호 기자
  • 승인 2019.09.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uiz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해당 검색어를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했다.
포토 : ‘링거워터 링티'
포토 : ‘링거워터 링티'

알뜰족들이 ‘추석대란 링거워터 링티’에 대해 비상한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는 cashslide가 ‘추석대란 링거워터 링티’에 대한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에 연유한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추석대란 링거워터 링티’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cashslide는 오늘(십사 일)에 이에 대한 QUIZ를 올리며, quiz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해당 검색어를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했다.

해당 quiz가 뉴스로 보도가 된 후 point를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현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이를 참고해 정보를 교환하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날 여기서 요구하는 것은 ‘개운한 하루‘로 이를 application에 기입하면 된다.

한편, cashslide는 quiz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하면 일정 point를 부여하는 application이다. 요근래 들어서 point를 얻기 위해 이용자들이 quiz 도전을 해 재미를 느끼고, 이득을 볼 수 있어서 일거양득, 가입자들이 늘면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