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울에프엔비, ‘제 8회 강원도 사회공헌장’ 수상
(주)서울에프엔비, ‘제 8회 강원도 사회공헌장’ 수상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9.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과 기부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 공로 인정 받아
(주)서울에프엔비 김진홍 전무이사의 수상 모습
(주)서울에프엔비 김진홍 전무이사의 수상 모습

 

유가공 제조기업 ()서울에프엔비가 제 8회 강원도 사회공헌장 수상자로 선정되어 지난 26일 춘천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제 20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에서 사회공헌장을 수상했다.

강원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은 ()서울에프엔비는 2006년 횡성 공장 준공 이후 식품 기부, 장학금 지원, 도서관 기증 등 물적 자원과 인적 자원을 결합해 강원도 지역 사회공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강원도 사회공헌장은 지역 내 사회공헌과 기부문화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단체를 선정해 수상해오고 있다.

()서울에프엔비는 독보적인 생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최초로 대용량 RTD 300ml 컵 커피를 개발한 것을 비롯하여 2014년에는 동남아 컵 커피 시장을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 500만 불 수출액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는 약 20여개국에 커피, 발효유, 우유 등을 수출하며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이사는 이번 사회공헌장 수상을 통하여 우리 강원지역 사회에 나눔과 배려하는 문화가 널리 확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