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촌동 이·미용서비스 업무협약 실시
역촌동 이·미용서비스 업무협약 실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11.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주민의 이·미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
저소득 주민의 이·미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

 

은평구 역촌동주민센터와 역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신데렐라헤어 업소는 지난 14일 저소득 주민의 이·미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데렐라 헤어는 2019. 1월 역촌동에 미용업을 시작하면서 관내가 저소득 계층 밀집 지역인 것을 알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재능기부의 뜻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우리동네 주무관의 연계로 업무협약을 맺고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해당 업소는 매월 2명의 청소년에게 헤어 컷트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재능기부 활동을 늘려가기로 했다.

신데렐라 헤어 곽회정 원장은 “뜻은 있었지만 어떻게 도와주어야 할지 몰랐는데 주민센터를 통해 연계가 되어 감사하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소소하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된다면 기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기훈 역촌동장은 “많은 공적지원 제도가 늘어났지만 막상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들은 지원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좋은 지역 자원을 발굴해 연계를 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민참여 활성화를 통해 복지공동체를 구축함으로써 주민과 함께하는 역촌동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