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유권자운동단체연합회,낙선대상자 및 지지대상자 명단 발표 기자회견
기독교유권자운동단체연합회,낙선대상자 및 지지대상자 명단 발표 기자회견
  • 김변호 편집국장
  • 승인 2016.04.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선민(先民)의 정치를 희망하며 기독교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합니다.

title=
기독교유권자연맹 선민네트워크 대한민국미래연합 등 35개 단체 연합체인 기독교유권자운동단체연합회에서 8일 2시 30분 국회정문 앞에서  기독교유권자 낙선 및 지지대상자 명단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독교유권자운동단체연합회 상임대표 김규호 목사(선민네트워크 대표)는 "4.13 총선을 맞이하여 유권자운동을 펼친 참여단체들의 발표내용을 종합하여 기독교유권자들에게 투표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독교유권자들의 낙선 및 지지대상자 명단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지도자를 세우느냐에 따라 그 공동체의 운명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정치권이 실망스럽다고 유권자로서의 권리행사를 포기하는 것은 정치가 더 망가지도록 돕는 일입니다.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기를 위해 기독교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기독교유권자들의 한표 한표에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크리스천유권자연대 홍요한 목사는 "1천만 기독교유권자들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의 운명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땨라서 신중하고도 현명한 선택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혈연과 학연, 지연을 따라 선택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자들을 지도자로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크리스천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합니다."라고 말했다.



<성명서>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선민(先民)의 정치를 희망하며 기독교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합니다. 


한국교회는 그동안 나라 잃은 슬픈 우리 민족에게 큰 희망이 되어 3.1 운동을 비롯한 독립운동과 대한민국 건국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근대식 학교와 병원, 고아원 등을 통해 근대화의 기틀을 세웠고 오늘날 선진국으로 나가는데 지대한 공헌을 해왔습니다. 이에 우리는 이러한 한국교회의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받아 우리 민족이 복되고 아름다운 민족으로 세계를 섬기는 존경받는 나라가 되기를 소원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한 뜨거운 기도와 함께 대한민국 정치가 국민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며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선민(先民)의 정치를 갈망합니다.  또한 이 일을 위해 여야를 막론하고 모든 정치영역에서 기독정치인들이 나라와 민족과 교회를 위해 보다 더 헌신적으로 일하며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젊은 세대들 가운데 새롭고 정의로운 참신한 정치세력을 일어나길 희망합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노예제도를 폐지하는데 헌신했던 영국의 윌버포스와 같은 신실한 기독정치인이 이 나라에 가득하기를 소원합니다.  불의를 보고 기뻐하지 않고 뇌물을 받지 않으며 사리사욕과 당리당략보다는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고자 몸부림치는 정치인들을 필요합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교회의 표를 의식하고 선거 때만 열렬한 교회를 찾아다니는 얄팍한 정치인보다는 코람데오(하나님 앞에서)의 신앙에 근거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선한 일을 실현하는데 열심을 품은 진정한 정치인들이 일어나길 원합니다.  우리 기독교인들의 소중한 한 표는 매우 작은 것이지만 한표 한표, 나라와 민족과 교회의 미래를 염려하는 뜻 있는 표들이 모아진다면 우리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국민의 뜻을 대변해야 할 국회가 무질서와 무능으로 국민을 배신하며 사리사욕의 수단과 당리당약의 장소가 되는 것을 막고자 합니다.  신실한 크리스천들의 작은 힘들이 하나 하나 모아질 때 대한민국의 정치가 보다 성숙하게 발전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국민에게 평안과 기쁨을 주는 진정한 선민(先民)정치가 이루어지기를 소원하며 20대 총선을 맞이하여 기독교인이 표를 줘서는 안될 낙선대상자와 기독교인이 표를 줘야할 지지대상자를 선정하여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기독교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