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배 목사, 영광교회에서 전도세미나 인도
송기배 목사, 영광교회에서 전도세미나 인도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2.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교회실정에 맞는 맟춤형 전도 방법제시
가정사랑학교 송기배 목사가 영광교회에서 전도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다. 업코리아.
가정사랑학교 송기배 목사가 영광교회에서 전도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다. 톱뉴스.

가정사랑학교 대표 송기배 목사는 9일(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영광교회(김변호 목사)에서 전도세미나 강사로 초청되었다.

이날 송 목사는 그동안 2000여 교회에 소개한 ‘웃음꽃피는 가정’ 월간지를 가지고 교회가 속한 지역사회에서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송 목사는 “지금은 전도 방법도 달라져야 한다. 아직도 60년대 방법으로 전도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안타깝다. 교회는 전도가 활성화되어야 한다. 나 역시 교회를 시작할 때에 사모와 둘이서 시작했다. 전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많은 고민 끝에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서 만들어진 것이 지금 소개하는 방법이다.”고 말하며, 월간지 ‘웃음꽃피는 가정’ 작은 책자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전도 영향력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소개했다.

또한 송 목사는 사회제도를 활용한 전도 방법을 소개하며 “지금은 교회가 사회제도를 잘 이해하고 정부 정책에 따른 복지정책과 아동 청소년, 여성, 노인, 다문화 등의 정책들에 대한 정보를 잘 파악하여 교회실정에 맞게 활용할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했다.

월간지 전도법, 행복세미나, 어머니학교, 아버지학교 등을 통한 전도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하여 성도들로 하여금 전도에 대한 도전을 주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