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HRD연구소', 기업과 공공기업 연구과제수행 및 교육훈련위해 출범
숭실대 '글로벌HRD연구소', 기업과 공공기업 연구과제수행 및 교육훈련위해 출범
  • 김변호
  • 승인 2015.06.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력자원개발과 평생교육 및 직업교육훈련 전반에 걸친 연구와 평가

크기변환_개소식~1.jpg
 

숭실대학교는 1일(월) 오후 12시 30분에 부설로 ‘글로벌HRD연구소’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글로벌HRD연구소는 국내·외 기업과 공공조직을 대상으로 인력자원개발과 평생교육 및 직업교육훈련 전반에 걸친 연구와 평가, 교육훈련 및 컨설팅 용역과제를 수행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효과성 증진 및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자 출범하게 된 것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연구소장인 숭실대학교 평생교육학과 이기성 교수와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김남숙 교수, 강성룡 박사, 강은숙 박사, 권진하 박사, 곽지혜 연구원, 조재인 연구원 등 창립멤버 외 내빈들이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글로벌HRD연구소는 세계적으로 직업능력 개발 및 조직문화 구축 역량과 가치를 선도하는 선진 연구센터로서의 역할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진하 박사는 "오늘 평생교육학계에서 인정받고 계시는 이기성 교수님을 소장으로 개소한 연구소를 통해서 국내외 기업과 공공기관들의 인력자원개발과 평생교육 훈련 등에 이바지 하고 싶다. 앞으로 연구소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연구과제를 수행하기위해 실력있는 연구진이 구성되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