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어린이날 맞아 자동차 극장 ‘Children Week’ 운영
성동구, 어린이날 맞아 자동차 극장 ‘Children Week’ 운영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4.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윌리, 라이프 오브 파이, 원더 등 상영, 차량 100대 사전예약 신청받아
살곶이 체육공원의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가 상영 되고 있는 모습
살곶이 체육공원의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가 상영 되고 있는 모습

 

서울 성동구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을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살곶이 체육공원에 자동차 극장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를 ‘칠드런 위크’로 정하고 어린이 영화 특집 상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1일은 ‘프리 윌리’ , 2일은 ‘라이프 오브 파이’, 3일은 ‘토이 스토리 3’, 4일은 ‘원더’, 어린이날인 5일은 ‘알라딘’ 등 어린이들과 동반가족이 즐겨 볼 수 있는 영화로 집중 편성해 상영한다.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며 차량 100대를 사전예약 받고 취소분 및 추가 수용 가능분에 한해 당일 현장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예약은 기존과 동일하게 성동문화재단및 성동구청 문화체육과로 하면 된다.

아울러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오후 6시부터 영화 종료 시까지 운동장 내 주차료는 면제된다.

한편 자동차극장 운영본부에는 손소독제 및 체온계를 비치하고 구급차가 대기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며 살곶이 체육공원 내 운동장 방역도 매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을 원칙으로 극장 외 시설은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음료, 주전부리 등 먹을거리는 직접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이날 관련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되면서 아이들과 부모들이 답답함을 토로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며 “이번에 우리 구에서 준비한 어린이날 테마 영화 상영을 통해 가족과 함께 조금이나마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