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닥터 한형선 박사와 한국삼, 면역강화 홍삼레시피 공동개발 협약
푸드닥터 한형선 박사와 한국삼, 면역강화 홍삼레시피 공동개발 협약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6.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면역 강화를 위한 홍삼 레시피를 공동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자 기획
푸드닥터 한형선 약사(왼쪽)와 한국삼 강혜숙 부사장(오른쪽).
푸드닥터 한형선 약사(왼쪽)와 한국삼 강혜숙 부사장(오른쪽).

푸드닥터로 잘 알려진 약사 한형선 박사와 홍삼 전문기업인 한국삼(대표이사 김철수)은 지난 29일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국민의 면역 강화를 위한 홍삼 레시피를 공동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자 기획했다.

협약식에 함께 한 백성기 이사는 “한국삼은 정직하고 가성비 좋은 홍삼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1,5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홍삼의 고장인 금산에서 생산된 원료삼에 정성을 더하여 홍삼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유통구조를 간소화하여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 나은 가격에 제공하려고 홍삼 가격의 거품을 덜어내 합리적인 가격에 홍삼을 제공하여 대한민국 홍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푸드닥터 약사 한형선 박사와 함께 홍삼 레시피를 개발하여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이바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형선 박사는 "이번 협력 사업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도움을 주는 면역 강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강혜숙 부사장은 "한국삼은 홍삼과 건강기능식품 중심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자설계생산(ODM)으로 품질관리 역량 및 제조 노하우를 강화해 왔다"며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6년 설립한 한국삼은 2010년 고용노동부 클린 사업장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적용업소로 지정된 바 있다.

향후 홍삼 이외 건강식품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해외시장 개척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