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엔젤 응원단, 세계최초 2020 코리아 월드응원올림픽 개최 K-방역 물결 제시
레드엔젤 응원단, 세계최초 2020 코리아 월드응원올림픽 개최 K-방역 물결 제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7.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흐름과 함께 K-방역의 선구자로서 기네스북 도전
‘코리아찬가’로 전 세계에 한국물결 전파 목표

이번 9월 19, 20일 대구스타디움에서 ‘레드엔젤(Red Angel) 응원단’이 ‘월드응원올림픽’을 개최한다. ‘세계 최초 월드응원올림픽’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세계의 희망과 인류 번영을 위해 세계 최초로 200여개의 국가를 위해 2만 명이 동시에 구호와 율동을 외치고 응원하는 장면을 연출한다. 또한, 레드엔젤 방탄마스크 LED 카드섹션과 함께 화려한 응원을 펼친다.

배우 '김보성'씨와 레드엔젤 응원단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배우 '김보성'씨와 레드엔젤 응원단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레드엔젤’ 명예회장인 배우 ‘김보성’씨를 비롯하여 ‘레드엔젤 응원단’과, 연예인 스포츠 스타, 외국인 등이 함께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대한민국 5천만, 해외동포 800만을 위한 애국애민가 ‘코리아찬가’ 댄스응원 율동으로 기네스북에 도전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국인이라는 자긍심과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주축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월드응원올림픽’은 인류평화와 화합, 세계시민들의 삶에 필요한 인류 보편적 가치를 지닌 정신문화를 확대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파리, 뉴욕 등 전 세계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국면한 지금, 레드엔젤의 목표는 모든 변화의 바람에 적응하는 폭풍과 같은 전야제 속에서 정신적으로 하나되어 전인류를 응원하며 ‘We all are one’의 모토로, 하나의 지구촌이 되고자 함에 있다. 나 하나가 아닌, 전 세계가 하나되어 번영하는 중심으로서의 주춧돌 역할이 되고자 한다.

코리아찬가 댄스를 응원하는 레드엔젤 응원단
코리아찬가 댄스를 응원하는 레드엔젤 응원단

포스트 코로나로 전 세계가 하나되고자 하는 물결에 동참하고자 참여를 권유한다.

첫 번째 참여방법은 5천만 ‘코리아찬가 뮤직비디오’ 댄스응원 율동을 촬영하여 각자의 SNS에 업로드 후 URL 주소를 송부하면, 선발하여 2020코리아 월드응원올림픽 무료입장권 5장을 증정한다.특히, <코리아찬가 댄스응원전 수상팀>은 응원올림픽 본 무대에 서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두 번째 참여방법으로 ‘레드엔젤 사회응원 우리동네 261 응원단’의 회원이 되면, 추첨을 통해 2020코리아 월드응원올림픽 입장권 2장씩과 참여한 회원 모두 레드엔젤 쇼핑몰 5만원 상당의 현금할인권 혜택을 문자로 받게 된다.

해당 문자 회비 수익금은 레드엔젤 불우회원들에게 지급된다. 레드엔젤은 생활고에 움츠러든 사회에 또 하나의 희망이 되고자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선발된 ‘레드엔젤 응원단’에게는 ‘2020코리아 월드응원올림픽 무료 입장권’과 ‘코리아찬가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 행사에는 대구광역시,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사단법인 대한민국 방송코미디언협회가 후원하며, 레드엔젤 응원단의 웹사이트는 대구지역 방역마스크를 디자인한 주식회사 밸류체인의 디자인∙광고회사 ‘벨디(Veldy)’에서 동일하게 제작 진행 중이다. ‘레드엔젤’ 관계자는 웹사이트 구축이 완료되면, 해외에서도 유입되어 K-방역에 대한 추가적 홍보를 크게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