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갈매 토탈뷰티샵 ‘엘리자벳’ 네일 부터 왁싱 및 속눈썹연장 시술 등의 다양한 미용 시술을 진행하는 토탈뷰티샵!
구리 갈매 토탈뷰티샵 ‘엘리자벳’ 네일 부터 왁싱 및 속눈썹연장 시술 등의 다양한 미용 시술을 진행하는 토탈뷰티샵!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7.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 갈매 토탈뷰티샵 ‘엘리자벳’ 차시윤 대표를 만나다.

최근 네일샵이 속눈썹연장과 왁싱, 등의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손톱의 아름다움을 관리하던 곳에서 나아가 보다 다양한 미용시술을 친근하고 편안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구리 갈매에 위치한 토탈 뷰티샵 ‘엘리자벳’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구리 갈매 토탈뷰티샵 ‘엘리자벳’은 네일 부터 왁싱 및 속눈썹연장 시술 등의 다양한 미용 시술을 진행하며, 네일샵, 왁싱샵, 속눈썹연장샵, 뷰티 전문샵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탈뷰티샵이다.

 

구리 갈매에 위치한 토탈 뷰티샵 ‘엘리자벳’ 차시윤 대표는 이제 네일샵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더욱 깊숙이 관여하는 하나의 라이프 컬쳐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고객만족에 더욱 더 주력해야 한다고 전했다.

 

최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또한 뷰티샵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 차시윤 대표는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마찬가지”라며 “남자 눈썹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눈썹 모가 약해지고 빠지면서 다시 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발모제를 바르거나 클리닉을 다니기도 하지만 눈썹 관리가 가장 간단하며 오랜 기간 또렷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왁싱 시술에 있어서도 “최근 피부관리를 위한 영구 제모나 왁싱 산업이 성장, 시술을 받은 이들이 추천 후기들이 전해지며 왁싱은 미용적인 차원을 넘어 위생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지는 관리법으로 거듭났다”면서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은 성병이나 냄새 등을 예방해 청결함을 유지하는 등 위생적인 면에서도 장점이 많은 관리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와 더불어 친절한 고객 서비스 응대는 물론, 차별화된 실력과 고퀄리티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구리네일샵, 갈매네일샵 등으로 불리며, 자리를 더욱 굳건히 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매달 새롭게 바뀌는 '이달의아트'는 트렌드와 독보적인 아트들로 구성되어있어 많은 고객층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네일 시술에 있어서도 자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구리 갈매 네일샵 ’엘리자벳‘ 에 대한 자세한 이용문의와 예약 등은 대표전화 및 인스타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