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 뷰티산업의 세계화
글로벌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 뷰티산업의 세계화
  • 편집국2
  • 승인 2015.06.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
크기변환_조경옥 원장님과 심사위원 제자들.jpg

캡션을 등록해 주세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이다. 운동을 통해 몸매를 가꾼다거나 성형수술을 통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도 최근에는 흔한 일이며, 피부에 좋다는 여러 가지 식재료들도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다.

특히 외모에 가장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아름다움과 관련해서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관심사와 고민은 바로 화장일 것이다. 그래서 최근 많은 여성들의 시선은 반영구화장에 쏠려 있으며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반영구화장학원이 주목 받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http://www.mere-beauty.com/)’는 최대규모의 쾌적한 교육환경과 최첨단 교육기자재들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 반영구학원이며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반영구화장은 전문 기술 및 지식이 없다면 위험하기 때문에 메르뷰아카데미는 보다 더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반영구화장 전문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제24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에 반영구화장 부문의 참가자 및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여 글로벌 반영구화장학원으로 꾸준히 발전해 나가고 있다.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뷰티 산업을 널리 알리는 것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 타국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각종 미용 대회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계신 전문가들과 메르뷰의 수강생들이 만날 수 있는 연결의 기회도 제공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조 원장은 “반영구화장은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까지 그 기대치가 단단한 고부가가치의 영역이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수강생들을 이 시대가 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에 매 대회 참가하면서 글로벌한 반영구학원으로서 인정받은 메르뷰아카데미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프로 반영구화장 아티스트 인재를 배출하는 것은 물론 뷰티 산업의 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