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 9일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 발매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 9일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 발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12.0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 깊어진 마음만큼 찾아오는 사랑의 통증을 표현한 곡
9일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이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이 발매했다.
9일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이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이 발매했다.

 

9일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의 네 번째 싱글 ‘Love Tattoo’이 발매다.

이번 싱글앨범은 깊어진 마음만큼 찾아오는 사랑의 통증을 표현한 곡으로 ‘Love Tattoo’는 지울 수 없는 타투가 돼버린 이 운명적 사랑이 비록 상처투성일지라도 멈출 수 없다면 그 아픔도 사랑이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심소정 하피스트 특유의 정통 보사노바의 현대적 해석을 기반으로 한 이번 ‘Love Tattoo’는 이전보다 한 단계 더 발전한 사운드로 인트로에서 정통 클래식 기반의 솔로 하프가 돋보인다.

심소정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심소정 하피스트 싱어송라이터

 

1절에서는 일렉트릭 기타의 리프와 함께 지우고 싶지만 지울 수도 없는 깊어진 마음을, 프리 코러스에서는 보컬 하모니와 함께 그 강렬한 아픔을, 그리고 후렴에서는 화려한 코러스 하모니와 현악기로 끝없이 이어갈 수밖에 없는 사랑을 표현한다.

그리고 이어지는 하프 인터루드에서는 화사하고 밝은 하프 멜로디와 드라마틱한 드럼 연주를 통해 2절의 시작을 알린다.

2절에서는 화려한 하프 라인들을 통해 나를 성장시키는 혹독한 이 사랑을 이어나가려는 다짐을 표현하면서 마지막엔 하프 카덴자의 꿈 같은 사운드 속에서 곡이 마무리된다.

“Love Tattoo”는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프 연주자, 싱어/송라이터 심소정은 올해 미국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성균관대학교에서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