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피부관리] dear face ‘디어페이스’ 윤다솜 원장, “오늘날 치열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피부에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수완지구피부관리] dear face ‘디어페이스’ 윤다솜 원장, “오늘날 치열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피부에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1.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완지구피부관리] dear face ‘디어페이스’ 윤다솜 원장을 만나다.

 

[수완지구피부관리] dear face ‘디어페이스’ 윤다솜 원장의 인터뷰!

 

마스크가 일상이 된 요즘, 마스크로 인한 피부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마스크도 결국 화학물질로 만들어진 것이다 보니 장시간 피부와 접촉을 하고 있을 시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이는 아무리 피부를 타고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미세먼지와 건조한 겨울 날씨 때문에 어느 때보다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다. 메디컬 스킨 케어 토탈 뷰티샵인 ‘디어페이스’는 현대인의 고민거리로 급부상한 피부 문제를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결해주는 곳이다. 기본 페이스 관리부터 각종 트러블에 대처하는 전문케어까지 진행하고 있어, 피부 타입마다 보이는 상이한 문제에 대해서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다.

 

특히나 이곳의 윤다솜 원장은 ‘디어페이스’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과 못지 않은 시술의 퀄리티를 누릴 수 있음에 자부한다. 윤다솜 원장이 가진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어느 곳 보다도 꼼꼼한 테스트를 거쳐 안정성과 효과가 입증된 기술만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피부는 우리 몸의 가장 겉에 있는 부위에 해당한다. 아마 피부는 우리 몸 부위 중에서 가장 치열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렇기에 ‘디어페이스’는 그런 우리의 피부에게 잠시간의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이 되고 싶었다고 전한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디어페이스’의 윤다솜 원장을 만나 직접 나누어 보기로 했다.

 

Q. dear face 디어페이스란?

A. “내 얼굴에게 전하는 메시지”라는 슬로건을 담은 피부 타입별로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으로 소중한 내 얼굴에게 전해주는 메디컬 스킨케어 토탈뷰티샵이며

기본 페이스 관리부터 각종 트러블부터 문제성피부개선 전문케어 그리고 기미 잡티 노화 집중 안티에이징시술, 얼굴축소 얼굴윤곽 안면비대칭개선 리프팅 시술을 포함한 주름개선 탄력시술 전문 메디컬 스킨케어샵으로

병원급 시술을 비용은 합리적이게 또한 피부표면 손상도는 낮추고 디어페이스만의 노하우로 효과는 극대화 시켜드리는 효과 시술 메디컬스킨케어 전문샵입니다.

 

Q. '디어페이스'의 오픈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A. 바쁘게 살다보면 소중한 내 얼굴의 가장 중요한 보호막인 피부를 방치하고 살게되는 순간들이 있다생각합니다. 이렇게 내 소중한 얼굴에게 전하는 선물과 같은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어느 누구든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를 겪게 되고 또한 요즘처럼 마스크를 쓰는 환경과 식습관,생활습관으로부터 각종 피부고민들도 생기게 됩니다. 제가 알고있는 모든 지식과 노하우를 통해 이러한 피부고민들로 받는 스트레스와 고민을 해결해드리면서 한분 한분 디어페이스에 온 순간은 모든면에서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디어페이스라운지라는 대표적인 광주페이스맛집 토탈뷰티 힐링 공간을 오픈하게 됬습니다.

 

Q. 1인 뷰티샵을 운영할 때 장점 및 단점이 있나?

A. 1인 뷰티샵을 운영하면서 먼저 장점으로는 100%예약제로 진행 되고 있기 때문에 1:1 프라이빗룸에서 훨씬 더 조용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오로지 나를 위한 집중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과 요즘 같은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겹치는 공간보다는 동선이 겹치지 않는 1인샵을 더 선호하시는 편인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1인샵 특성상 혼자 운영하다보니 예약인원이 한정적이라 혹시라도 원하시는 일정에 못맞춰드릴때 아쉬운마음이 듭니다. 하루전 보다는 꼭 미리 여유있게 예약문의를 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Q. 대표님께서 일하시는 시간 외 취미나 문화생활이 있으신가?

늘 한결같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려면 제 컨디션유지와 체력관리를 잘하는것 또한 프로다운 자세라고 생각하는데요. 평소 쉬는날에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자전거를 타거나 드라이브하는걸 즐겨하며 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분위기좋고 예쁜 공간을 가면 무조건 사진이나 영상으로 많이 남겨놓는데 언젠간 또 그 사진과 동영상을 보고 그날의 기분을 다시 생각하게 되면 어느새 웃게 되고 웃다 보면 스트레스가 자연스레 해소가 되더라구요. 하루 빨리 코로나로부터 해방이되서 다시 자유를 찾아 전처럼 즐기며 여행을 다니고 싶네요.

 

Q. 고객분들께 가장 듣고 싶은 말이 있나?

A. "원장님 하루 빨리 가고 싶어요. 원장님 없이 안되요~ 덕분에 너무 좋아 졌어요~! 믿고 끝까지 맡길게요. 제 피부를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디어페이스를 오픈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 2호점 3호점 전국에 오픈해서 디어페이스 모르는 사람 없게 해 주세요! " 등등 너무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그 중에 저는 원장님 덕분에 ~ 라는 말을 들을 때 정말 기분이 좋고 ‘밥 안 먹어도 배부르다‘ 라는 말이 이럴 때 나오는 말 같아요.

 

개인적으로 "때문에" 보다 "덕분에" 라는 말을 많이 쓰려고 노력하는데 덕분에 라는 말은 제가 도움이 되고 있다는 점에 더욱 뿌듯한 거 같아요. 사실 고객님들의 어떤 말씀이든 너무 다 감사하고 저한테는 그 한마디 한마디가 제가 더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거 같습니다.

 

Q. 주요 타겟 연령층은?

A.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 으로 두고 있으며 특히 사춘기여드름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는 10대부터 20대 또는 수분, 잔주름, 미백, 탄력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30대~50대까지 여성분들과 요즘은 남성분들도 관리하는 시대라 남성분들이 받는 수분, 모공 , 여드름흉터에 중점을 두고 있는 '맨즈케어'까지 저희 디어페이스 타겟층은 '피부복원 시술전문샵' 답게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두고 있습니다.

 

Q. 주요 서비스 품목,진행하는 서비스별 특징은?

A. 디어페이스에서는 베이직 기본관리부터 굴곡 없는 얼굴라인을 완성시켜줄 윤곽라인 리프팅시술, 콜라겐으로 피부 속을 다시 꽉 채워주는 속 볼륨 리프팅시술, 특히 다크써클, 눈가주름,표정주름, 잔주름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주름지우개라 불리는 특수리프팅, 또는 요즘처럼 마스크 없이 생활이 안 되는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복원 시켜줄 수 있는 리셋필, 그리고 디어페이스 원장 대표 시그니쳐 프로그램인 화이트닝톤업효과와 기미•잡티 색소침착을 한번에 개선시켜주는 시술과 웨딩관리 등 다양하게 통증 없이 피부과급 효과를 볼수있는 시술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요즘 인기 시술로 자리 잡고 있는 시술은 앞서 언급한 리프팅 시술들 중 칼대지않고 성형효과를 이룰 수 있는 윤곽라인리프팅과 피부 속 볼륨리프팅으로 얼굴축소효과, 이중턱 없는 v라인효과, 주름개선효과, 안면비대칭개선에 효과적인 무통증 윤곽리프팅시술과 모공시술로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좋은 피부는 더 좋게 만들어 드리는 모든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늘어진 모공부터 트러블, 좁쌀, 거칠어진 피부표면에 깐달걀 피부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가질 수 있게끔 도와주는 당일일상생활이 가능한 깐달걀필시술, 피부세포재생술이라 불리는 반짝거리는 도자기같은 아기피부를 가질 수 있는 천연 도자기필시술, 그리고 디어페이스의 노하우로 만든 대표 동안시술인 피부표면에 물방울이 맺힌듯 촉촉함과 유리알 굴러 갈 듯 한 광이 나는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시켜주는 원장시그니쳐 프로그램까지 효과를 바로 볼수 있는 시술들로 짜여져 있습니다.

 

Q. 타 뷰티샵과 비교해 볼 때 디어페이스 만의 특징은?

A. 기존 일반적인 피부관리샵의 틀을 깨고 디어페이스 에서는 정확한 피부진단을 통한 재생전문 피부복원술부터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극 없는 안티에이징 병원 급 시술들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본 메디컬스킨케어부터 다양한 효과시술 관리 위주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으며, 통증 없이 피부에 원하는 효과와 변화를 얻어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시술프로그램들을 비용은 합리적이게 피부에는 더욱 안전하게 자극 없이! 통증 부담 없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과 특징입니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

A. 우선적으로는 긍정, 신뢰, 부지런함!

긍정의 힘으로 좋은 에너지를 갖고 고객님을 맞이하자!

고객님들의 피 같은 돈, 소중한 시간 저를 믿고 맡겨 주신만큼 좋은 효과와 변화를 느낄 수 있게 제 열정과 부지런함으로 계속적인 발전과 피부의 변화를 위한 연구를 하고 좋은 효과로 고객님들에게 신뢰를 얻는 것 입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

A. 노하우는 오직 “효과와 변화만이 살길이다” 생각하며, 절대 흉내만 낸 저렴한 제품, 기계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제 피부가 얇고 예민성 피부지만 흰 도화지라 생각하면서 오픈 초반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제품과 기계를 테스트를 해보고 제품부터 기계까지 하나하나 신중하게 입점을 시키고 있어요. 또한 타샵과 차별성을 두기위해 어떤 식으로 시술을 병행해서 들어가야 시너지효과가 날지 저만의 노하우로 조합을 해보며 프로그램화 시켜서 그 시술의 고객님의 만족도도 자연스레 높아 진거라 생각해요. 그 만족도는 곧 신뢰이며 그 신뢰가 신규고객님의 마음을 열고 기존고객님들도 디어페이스에 정착하게 되시는 거 같아요.

또한 믿고 맡겨 주신 만큼 제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 정확한 피부진단 상담을 해드린 후 피부고민별 맞춤케어 피부처방전을 내려드리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상담 날부터 꾸준한 고객님들과의 소통이 노하우입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디어페이스라운지를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분야로 넓혀 한곳에서 한방에 할수 있는 페이스 뷰티 공간으로 만들고 싶고 너무 감사하게도 광주뿐만이 아닌 타 지역 고객님들도 저희 디어페이스 시술들에 관심을 많이 보여주셔서 더 많은 분들께 좋은 서비스로 도와드릴 수 있도록 타 지역까지 넓혀 나가고 싶네요. 더 큰 목표로는 “소중한 내 얼굴에게 전하는 메세지 “디어페이스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없도록 K뷰티 피부 대표샵으로 널리 뻗어 나가는 게 제 큰 목표입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

A. 먼저 디어페이스 기사인터뷰를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기사 인터뷰를 접하신 분들 중에 현재 미용업으로 꿈을 키우시는 분들이나 미용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또는 미용업으로 꿈을 키우고있는 자녀를 두고 계시다면 미용인으로서 미용업은 기술직 이다보니 직업으로는 적극 추천드리지만 단순히 재밌겠다, 쉽겠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된다면 쉽게 지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다는 말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공부가 가장 쉽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미용은 전문적인지식과 기술력까지 갖춰 져야하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말도 있죠. 특히 피부는 알면 알수록 어려운 게 피부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끝없이 공부해야하죠.

또한 현재 저와 동종업계에 계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사람을 상대하는 서비스직 이다보니 끈기와 인내심 마인드컨트롤까지 겸비한다면 미용인으로서 더욱 성공 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다들 힘든 시기에 일상을 빼앗겨 웃음을 잃어가곤 하는데요. 모든 미용인들의 손길로 잠시나마 기분 좋게 웃게 해드릴 수 있다는 점에 더욱 미용인으로서 뿌듯하고 다들 존경스럽습니다. 지금처럼만 힘내서 어려운 시기도 극복하고 같이 이겨내요!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