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싱창업/악세사리창업] ‘심쿵피어싱’! 피어싱창업 예비창업자 가맹 점주 모집중!
[피어싱창업/악세사리창업] ‘심쿵피어싱’! 피어싱창업 예비창업자 가맹 점주 모집중!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1.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싱창업/악세사리창업] 코로나 시대에 따라 변화한 자영업 지형도 속의 블루오션!

[피어싱창업/악세사리창업] ‘심쿵피어싱’ 업체탐방!

 

코로나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일단 사람들이 실외활동을 즐기지 않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가게들이 잠정적으로 영업을 중지하거나 극심한 경우 폐점을 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 그러나 다양한 자영업종 중에서도 오히려 매출이 장기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피어싱샵’이다. 이를 보면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종의 지형도가 변했다고 말할 수 있겠다.

 

피어싱은 이제 젊은 세대들에게 거리낌이 없는 문화가 되었다. 귀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체 부위에 시술할 수 있기에, 젊은 세대는 제약 없는 시술 범위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액세서리를 통해 뽐낼 수 있다. 특히나 피어싱은 특수 재료를 사용하는 때도 많아서 알레르기에 취약한 사람들은 건강상의 목적으로 일부러 피어싱을 선택하기도 한다.

 

이처럼 피어싱은 젊은 층에 주목받는 문화기에 시간을 거듭해갈수록 세련되고 고도화된 기술과 컨셉을 갖추게 되었다. 유행에 맞춰 다양한 모양과 재질로 액세서리를 제작함으로써 더욱더 많은 선택지를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리고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 문화는 1:1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대중의 수요에까지 확장됐다고도 볼 수 있겠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심쿵피어싱’의 박선우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도 매출이 상승하는 경험을 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중인 노원점, 건대예술점, 건대커먼그라운드점, 부평점도 다같이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고공행진 속에 의정부점은 2월초에 오픈 준비중이다. 이는 단순히 ‘피어싱샵’이기에 가능한 것이 아니다. ‘심쿵피어싱’만이 가진 매출 노하우로 인해 코로나 시대에도 지속적으로 손님을 유치시킬 수 있었다.

 

특히 소비자의 입장에서 매장을 계속해서 객관화하여 바라보았다고 전한다. 그들이 원하는 디자인은 무엇이며, 어떤 수준의 퀄리티를 적당하다고 느끼는지, 그리고 그러한 퀄리티에 어떠한 가격대를 제시했을 때 그들이 만족을 느끼는지 등등을 살피면서 매장을 살펴왔다. 그리고 피어싱에 뒤따르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면서 건강한 피어싱 문화를 형성하고자 앞장섰다.

 

이처럼 이들은 코로나 위기도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 더더욱 노력하며 다함께 공생할 수 있는 ‘심쿵피어싱’만의 체계를 형성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심쿵피어싱’은 예비창업자, 가맹점주들을 모집 중에 있으니, 이러한 경영철학과 함께 성장해나가고픈 사람이라면 이곳의 문을 두드려보아도 좋을 것이다. ‘심쿵피어싱’에 대한 더욱더 자세한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대표번호,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