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양민규 의원, 서울시립대 의정⦁정책 고위과정 1기 총장상 수상
서울특별시의회 양민규 의원, 서울시립대 의정⦁정책 고위과정 1기 총장상 수상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2.24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의회 양민규 의원, 서울시립대
서울특별시의회 양민규 의원, 서울시립대

 

서울특별시의회 양민규 의원이 22일 서울시립대학교 자연과학관 2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의정⦁정책 고위과정 1기 시상식에서 공로부문 총장상을 수상했다.

▢ ‘의정⦁정책 고위과정 1기’는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연구원 도시의정발전연구센터에서 자치분권 의정리더십, 의정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고위과정이 개설되었으며 각 수업의 내용은 소신과 품격을 갖춘 정치인, 행정집행에 대한 공정한 감시자, 시민의 성실한 대변인, 자치발전의 촉진자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 양 의원이 이수한 교육은 ▲자치분권과 거버넌스 ▲정치인의 철학과 품격 ▲지방정부의 감사 및 예산스킬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과 지방의회 등 의정활동에 필요한 다수의 강좌들로 구성되어 9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월요일 3시간의 일정으로 총 15주간 진행되었다.

▢ 양 의원은 “먼저 의정⦁정책 고위과정 1기 과정 수료의 기회를 준 의회와 좋은 수업을 준비해주신 서울시립대학교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소신과 품격을 갖춘 시민의 성실한 대변인으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