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ZWCAD, ZWCAD 오토캐드 비교 사용 후기 이벤트
저렴한 ZWCAD, ZWCAD 오토캐드 비교 사용 후기 이벤트
  • 김정호
  • 승인 2015.06.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업계 필수 소프트웨어 캐드 프로그램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많은 업계가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건설업계의 성장 또한 매우 지체되고 있는 상황이다. 중견, 중소 건설업 업체들은 대부분 위기를 겪고 있으며 대형 건설사들도 많은 압박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그래서 이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데, 특히 건설업계에서의 필수 소프트웨어인 캐드 프로그램에 투자되는 비용 또한 절감의 대상이다. ‘오토캐드’가 캐드 프로그램 시장에서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ZWCAD’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ZWCAD 측은 “오토캐드 대비 최대 1/4 가격, 자체엔진의 뛰어난 성능, 낮은 PC사양에서도 놀라운 속도가 ZWCAD의 장점이며 고객이 원할 시 한 번의 비용으로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ZWCAD에서는 이번에 캐드 프로그램 사용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ZWCAD와 오토캐드를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1등에게 5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ZWCAD는 ZWCAD 홈페이지(http://www.zwcad.kr/)에서 30일 평가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등뿐만 아니라 2등에게는 70만원,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BEST1을 뽑아 30,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주 BEST1을 뽑아서 100,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ZWCAD 또는 오토캐드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캐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오토캐드와 더불어 함께 인정 받고 있는 ZWCAD는 업계를 선도하는 다수의 업체들에게 인증을 받으면서 이를 사용하지 않던 다른 업체들에게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크기변환_zwcad.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