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미러클암산 박규일 대표,이제 수포자는없다! 3분이면 암산이 된다?
SF미러클암산 박규일 대표,이제 수포자는없다! 3분이면 암산이 된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4.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식 창안자는 'MBC T.V 랭킹쇼123'에 출연하여 암산실력을 입증

이제 수포자는 없다! 3분이면 암산이 되기 시작한다! SF 미러클 암산

SF미러클암산 박규일 대표
SF미러클암산 박규일 대표

SF미러클 암산 박규일 대표는 주산9단, 바둑고수인 김영식 창안자와 손을 잡고 초등수학 4칙연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김영식 창안자는 'MBC T.V 랭킹쇼123'에 출연하여 암산실력을 입증한바 있는 암산 대가이다. 그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수학적 뇌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연구하며 '두뇌에 전자계산기'를 심게 되는 SF미러클 암산을 개발하였다. 실제로 암산 수업을 받은 3000여 명의 학생들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수학 자신감을 확인하며 전국적인 암산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결심하였다고 한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대표는 “SF 미러클암산 학습법은 기존 4칙연산 학습법보다 적게는 5배, 많게는 10배 이상 빠르고 정확한 계산법으로 국내 4칙연산 학습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라고 힘주어 말하고 있다.

[우리 아이가 수학을 포기하기 전에, 수학의 힘을 길러주기]

예비초등생, 초등 저학년이 SF미러클 암산을 학습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이다. 연산을 통한 수학 기본기를 중요시 하는 학부모들은 학습지를 통해 아이들의 연산력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그러나 맘카페 등에 올라온 대부분의 글들은 수학에 전혀 만족이 없어 고통스러워하는 아이들의 연산학습과 엄마들의 고충에 관한 내용일 때가 많다. 대개 3~4년에 걸친 연산 학습지로 흥미까지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미러클 암산은 3~4개월이면 기초 암산을 정복하게 되고 흥미와 자신감까지 향상되기 때문에 말그대로 '기적의 암산' 이라고 한다.

[내방에서 시작되는 ZOOM 클래스 : 4칙연산 혁명]

SF미러클 암산의 특징은 집에서 ZOOM을 활용한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Post코로나를 비롯한 미래 시대를 대비해 대면 수업과 온라인 수업의 장점만을 보완하여 미러클 암산에 가장 적합한 수업구성을 완성하였다. 아이의 수준별로 클래스가 구성되고,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부모와 함께 수업이 가능하며, 선생님과 쌍방향 소통 방식으로 실시간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업을 필요로하는 전국 모든 곳에서 SF미러클 암산수업이 가능하다.

[4칙연산에 능통한 두뇌계산기, SF 미러클암산]

SF 미러클 암산 김영식 창안자.
SF 미러클 암산 김영식 창안자.

 

대개 암산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경우는 풀이과정을 통해 실수가 없어야 하는 점이나, 단순히 계산만 빨라지는 것이 사고력을 방해할 것에 대한 우려에서 비롯한 것일 때가 많다. SF미러클 암산은 다음과 같은 핵심 원리를 통해 차별화된 암산법을 제시하고 있다.

SF 미러클암산법 박규일대표는 “SF 미러클암산법은 집중력을 향상시키므로 숫자와 도형을 이용한 패턴으로 동시에 상상하면서 이미지 트레이닝이 이루어져 수에 대한 집중력이 향상된다 합니다. 또한 두뇌를 계발하므로 사용되지 않고있는 90%의 암산 능력을 끌어내어 숫자와 패턴의 학습으로 두뇌계산기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자신감을 향상시켜 탄탄한 계산능력이 수학이라는 학문에 자신감을 주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아이로 자라게 합니다. 또한 수학의 원리를 이해하고 증진시키므로 SF미러클 암산은 수학적 원리를 통해 구성하였기에 저절로 수학의 원리가 개발되어집니다.‘라고 소개했다.

않은 학문이 없지만 유독 수학을 포기하는 아이가 늘어나는 현실 속에서 SF미러클 암산이 아이들의 수학 학습에 큰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SF 미러클암산법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 톱뉴스.
SF 미러클암산법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 톱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