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주)한민식품 이경삼 회장, "이웃사랑은 계속됩니다."
<아름다운사람>(주)한민식품 이경삼 회장, "이웃사랑은 계속됩니다."
  • 편집국2
  • 승인 2015.06.07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사바(KASSAVA)가 사랑이 되다.

39102_32127_1933.jpg


한민식품 이경삼 회장은 사)나눔과기쁨 (이사장 서경석)에 카사바(KASSAVA) 7,900Kg 의 많은량의  식품을 기부했다.


1차 5,000kg과 2차2,200Kg 에 이어서 7,900Kg을 기증하여 노숙자 무료급식 시설과 차상위 계층 및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장애자 시설 다문화 시설 탈북자 시설에 전달 되었다.


한민식품 이경삼 회장은 (사)나눔과기쁨 뿐만이 아니라 년말 년시에는 종로 5.6가동과 공공기관 등 많은 곳에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기부하는 이유를 묻자 이경삼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을 통해서 삶의 보람과 삶의 기쁨을 나 자신이 더 많이 누리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데로 기부하는 일을 계속 하겠다."고 웃음지며 말했다.




요즈음 웰빙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사바(KASSAVA)는 인도네시아 산으로 감자와 밤 맛이 나는 뿌리식품이다.


TV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임병만과 출연자들이 식사 대용으로 카사바를 소개 하면서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식품이 되었다. 다이어트와 당료가 있는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많이 애용하고있다.


주)한민식품은 인도네시아 카사바(KASSAVA)와 천연 달팽이 화장품, 그리고 건강식품개발을 위하여 지난 5월 카나다 기업과 MOU를 체결했다.


한민식품 이경삼 회장의 이웃사랑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