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스트 심소정, 에어클래스 통해 ‘미니하프 온라인 클래스’ 오픈
하피스트 심소정, 에어클래스 통해 ‘미니하프 온라인 클래스’ 오픈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7.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가 하피스트 심소정과 진행하는 “미니하프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에어클래스는 하피스트 심소정과 함께 한국 최초로 그간 없었던, 미니하프 온라인 클래스를 준비하여 선보였는데, 그동안 하프를 배우고 싶었지만 무겁고 비싸다는 편견과 함께 배울 곳이 마땅치 않았을 분들을 위하여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의 들고 다닐 수 있는 하프,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에어클래스의 강의를 선보였다.

클래스는 총 18개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악기를 처음 다뤄보는 사람들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악보 보는 법, 현을 잡는 법 등도 상세히 알려준다. 강의에는 동요뿐만 아니라 OST, 팝까지 다양한 곡들을 섭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는 본격적인 온택트 시대가 확대되고 온라인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서, 소비자들 또한 취미도 온라인으로 배우고 싶어 하는 추세이다. 이에 온라인 클래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어클래스 또한 이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 클래스 오픈을 준비한 하피스트 심소정은 “에어클래스를 통한 클래스가 대중들에게 하프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지금 다소 소란스러운 시기임이 분명하지만, 하프 소리를 통해서라도 마음의 위안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