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명메디칼, 의약품유통 전문기업으로 발돋음
태명메디칼, 의약품유통 전문기업으로 발돋음
  • 편집국2
  • 승인 2015.06.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명메디칼

태명메디칼 권기문 대표이사

태명메디칼(주)(대표 권기문)은 의약품을 유통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2001년 (주)태명메디팜으로 출발한 이 회사는 2007년 현재의 사명인 태명메디칼로 변경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섰다. 경기도 광명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태명메디칼은 안산시에 의약품 창고 4개동을 확보하고 군수사령부, 조달청 등에 약품을 유통하고 있다.

권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성장을 일굴 수 있었던 것은 ‘정직과 신용’이란 경영철학이 바탕이 되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장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고객사로부터 신뢰를 우선하라! 그리고 계획을 실천하여 목표를 달성하라!’ 이것은 권기문 대표가 늘 강조하는 문구이다. 어려운 시기에 업계에 뛰어들었지만 짧은 시간에 괄목한 성장세를 보인 것은,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했던 덕분이다.

‘새로운 거래처 확보와 기존 거래처 관리’라는 기본 바탕으로 열정적인 직원들과 함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며 향후 ‘다니고 싶어하는 회사, 작지만 강한 기업’이라는 비전아래 직원들이 성장하고 최종 목표는 제약회사로 성장한다는 잔략도 세워놓고 있다.

최근에는 메인비즈(경영혁신형중소기업)인증을 받아 의약품유통 전문기업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업계를 선도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권기문 대표는 “의약품유통은 다품종, 소량, 다빈도 배송이라는 특성을 갖는다”며

“태명메디칼은 경제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율성울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명메디칼은 고객, 직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장인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확보하고, 의약품유통 선진화에 힘쏟기로 했다.

권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성장을 일굴 수 있었던 것은 ‘정직과 신용’이란 경영철학이 바탕이 되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장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