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너지팜, 2016 에너지대전에서 네스팜 소개
(주)에너지팜, 2016 에너지대전에서 네스팜 소개
  • 김대현
  • 승인 2016.11.10 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적식 쉐플러 태양열 조리기, 자가 발전 자전거 등 다양한 신재생에너지 제품 선보여

  신재생에너지 기반 사회적기업 (주)에너지팜은 11월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진행되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여하여 태양광 발전기, 태양열 조리기, 자전거 발전기 등 다양한 형태의 에너지 활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관리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수력, 풍력, 태양광 등 다양한 에너지 분야 국내외 200여개 업체 및 기관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에너지 관련 행사이다.

(주)에너지팜의

▲ (주)에너지팜의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자전거 발전기로 비눗방울을 만들어 보고 있다.

​(주)에너지팜은 금번 박람회의 “사회적 기업관”에 초청되어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건기와 우기 계절 변화에 따라 배터리 충방전량을 조절하여 유지 수명을 최대화 하는 혁신 기술을 적용한 독립형 태양광 발전기 네스팜, 태양의 위치 변화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최대 효율을 내는 쉐플러 태양열 조리기, 자전거 페달을 밟는 운동 에너지를 전기로 바꾸는 자전거 발전기 등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태양의

▲ 태양의 위치를 자동으로 추적하는 쉐플러 태양열 조리기 시연

(주)에너지팜의 김대규 대표는 “이번 2016 에너지대전 참가를 통해 국내외에 다양한 에너지 기반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에너지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