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동문회관 위치 광진구•건대웨딩홀 ‘KU컨벤션’, 리모델링으로 고급화 성공
건대동문회관 위치 광진구•건대웨딩홀 ‘KU컨벤션’, 리모델링으로 고급화 성공
  • 김정호
  • 승인 2015.06.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결혼이라는 행사는 남녀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행사이다. 결혼식장이나 예물, 혼수, 신혼 집 등 결정할 사항이 매우 많으며 예비부부나 양 쪽 집안 모두에게 중요한 행사인 만큼 신중하게 결정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여러 가지 고려 사항 중 특히 결혼식장은 하객들을 모시는 장소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신경이 많이 쓰일 수 밖에 없다. 큰 걸림돌이 없다면 누구나 고급스러운 시설과 좋은 음식, 아름다운 인테리어 등을 갖춘 결혼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런 추세 속에 건대웨딩홀 ‘KU컨벤션’이 지난 2월 리모델링을 단행, 새롭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종전 건대동문회관의 성격이 강했던 KU컨벤션은 호텔 결혼식에 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보다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건대동문회관 2층에 위치한 200석 규모의 컨벤션홀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새 단장을 하여 조금 더 여유로운 결혼식 진행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감각적인 단상 조명과 워킹 조명은 신랑과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는 평이다.

 

광진구웨딩홀 KU컨벤션의 신부대기실도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가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소품으로 구성한 폐백실은 한국의 전통적인 멋과 현대적인 감각을 잘 살려내고 있으며 1,000석 규모의 연회장은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건대웨딩홀 KU컨벤션에 방문한 하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건대웨딩홀 KU컨벤션의 허대행 대표는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 및 가족들, 많은 하객들이 함께하는 만큼 매우 중요한 행사다. 결혼식과 관련한 모든 이들의 최대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리모델링을 통하여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광진구웨딩홀 KU컨벤션은 청담이나 압구정 등에 있는 협력사를 통해 계절 트랜드에 맞는 신부 드레스를 입고하여 항시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건대웨딩홀 중에서 유일하다.

 

광진구웨딩홀 KU컨벤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kkweddinghall.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