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 대표자 회의 통해 전국 조직 확대
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 대표자 회의 통해 전국 조직 확대
  • 김시온
  • 승인 2017.02.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지역사회를 섬기고 아름다운 사랑 공통체를 만들어가고자

title=
K-뷰티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K-뷰티의 전문적 달란트를 나눔과 사랑으로 더욱 확산해 나가고자 2017년 1월 28일 오전 11시 광주 비스트로에서 (사)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준비위원회 대표자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중앙회 임원인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회장과 함께 광주광역시 대표자로서 의료분야에 최용휴 원장(금강한의원)과 뷰티분야에 나명석 교수(광주여대), 정원지 교수(광주여대), 지정훈 교수(광주대), 전현진 교수(호남대), 김신미 교수(동신대)가 참석했다. 그동안 각자 개별적으로 진행해 왔던 의료와 뷰티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해서 서비스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광주지역사회를 섬기고 아름다운 사랑 공통체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설립 취지에 뜻을 같이 하였다.


오는 3월 3일에 월드뷰티핸즈 광주광역시지회 창립식을 갖기로 협의하고 의료 및 뷰티 각 분야의 전문가를 위촉하기로 했다. 

 

국내⋅외 뷰티구호와 개발을 진행하는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 전문교수와 기관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단법인 단체로 1365자원봉사 행자부 인증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