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시니어 모델들의 패션감각은?” 서울시설공단, 청계천 패션쇼 및 봄나들이 낭만 콘서트 개최
“70대 시니어 모델들의 패션감각은?” 서울시설공단, 청계천 패션쇼 및 봄나들이 낭만 콘서트 개최
  • 김변호 기자
  • 승인 2023.05.2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8시부터 오간수교 수상무대서 시니어 모델 참여하는 ‘청계 라이브 패션쇼’ 개최
청계천 패션쇼

[톱뉴스] 이번 주말 서울 청계천에서 이색 패션쇼 및 콘서트가 펼쳐진다.

서울시설공단은 20일 오후 8시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 청계천 오간수교 아래 수상무대에서 ‘청계 라이브 패션쇼’ 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를 주제로 시니어 모델들과 20대 모델들이 함께 패션쇼 무대에 선다. 특히 최고령 72세 문영순, 이상홍 씨를 비롯해, 60세 이상 시니어 모델 25명 등 20대~70대 총 68명이 모델로 나선다. 공단과 서울문화예술대학교(모델학과장 이은미 교수)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패션쇼는 ‘로맨틱’, ‘밀리터리’, ‘데님’, ‘드레스’ 등 네 가지 컨셉으로 약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단은 이번 청계천 패션쇼를 통해 동대문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21일 오후 3시 청계광장에서는 버스킹, 포크, 국악 등 거리아티스트 10개 팀이 선보이는 ‘2023 청계천 봄나들이 콘서트’가 열린다.

몽골 전통악기 마두금 연주자 김연준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레일, 코코멜레, 크레파스 등 10개 공연팀이 약 5시간 동안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청계 라이브 패션쇼’와 ‘청계천 봄나들이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한국영 이사장은 “이번 주말 청계천에 오시면 시니어 모델의 이색 패션쇼와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접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청계천에서 시민 여러분들이 가치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내실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